점차 나타났다 사라지는 효과를 주고 싶을때 쓰면 좋습니다.
물론 디자인은 디자이너의 재량껏 하는거구요^^
일단 메터리얼은 이렇게 짜시면 됩니다.
메터리얼 노드 구조
물론 사용 용도나 형태에 따라서 나타났다 사라지는걸 한 맵으로 만드셔도 되요^^
그렇게 하면 Lerp를 쓸 일이 없어서 인스트럭션이 비약적으로 줄어들어효.
역시나 또 전 panner로 돌리지 않고 uv로만 움직였는데 때에 따라서는 panner로 하셔야 더 좋은 효과를 낼 수도 있어효
*참고로 로테이션 노드 있는데 그거는 하나맵 돌려 쓸려고 넣어 논거 예요 그거는 사라질때 만들려고 만든 맵 돌려쓸려고 한거니 참고 하셔서 다른 맵 집어 넣을때는 빼서 만드세요.^^
물론 나타났다 사라지는 타이밍은 다이네믹 패널에서 조정 하셔야 합니다.
단순하지만 채널 2개로된 매쉬에 쓰면 무궁무진하게 사용하실수 있어요.
그리고
결과 영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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